나의 보물지도
본문 바로가기

세상만사

나의 보물지도

1. 10년안에 5억 만들기

 - 적어도 5억, 꿈은 10억

 - 한달에 얼마씩 모아야 할까?

요거 5장 모아봅시다~

 

2. 남편에게 오토바이 사주기

-경제공부를 하기 시작하고, 돈을 모으기로 결심하면서

 남편에 대한 이해를 더 잘 하게 되고, 더욱 하나의 꿈을 꾸며

 진짜 부부는 한몸이라는 말이 채감이 된다.

 맞벌이 하면서 통장을 따로 만들고 계신 분들은 꼭 합치고,

 경제적인 꿈을 함께 꾸시길~

BMW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 엄마와 딸과 3대가 함께 해외 여행가기

- 귀요미가 태어나고 100쯤인가? 엄마의 고모님을 만나러 갔던 날

외할머니가 없던 나는... 엄마가 일찍 돌아가셨던 엄마는

고모할머니를 할머니처럼, 고모를 엄마처럼 생각했었다.

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던 할머니를 보러 갔었던 여행처럼~

다시한번 즐거운 여행을 꿈꾼다, 엄마가 가고 싶어하는 뉴질랜드로~

 

4. 큰 집으로 이사가서, 남편에게 남편방 만들어 주기

 

 

5. 기쁘게 후원하는 사람되기

   - 탈북자 돕기에 관심을 가지고 싶다.

 

 

 

 

폴레폴레 독서준비방을 하며 보물지도를 작성완료  계속 업데이트 해야지~

 

 

 

 

 

'세상만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결혼할때 해준말 (싸워라!)  (0) 2020.02.12